Home NEWS Photo News 뮤지컬 <아가사> 프레스콜 현장

뮤지컬 <아가사> 프레스콜 현장

267
0
SHARE

아가사

 

 아가사 (34)

아가사 (38)

 

 

뮤지컬 <아가사>의 프레스콜이 2월 24일 서울 종로구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마련되었다. 이 작품은 열하루 동안 실종된 ‘아가사 크리스트’의 행적을 추리해보는 뮤지컬이다. 실제로 아가사 크리스티는 1926년 12월 3일부터 11일 동안 실종 되었으며, 다시 나타난 그녀는 그간의 일을 기억하지 못하고 평생 동안 이 일을 누구에게도 언급하지 않았다. 이 작품은 이 실화를 바탕으로 재구성했다.

이번 프레스콜 에서는 약 60여분 동안 9개의 하이라이트 장면을 시연하였다. 이후 주요 스텝과 출연 배우들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기자간담회를 이어가며, 작품에 대한 애정과 확신을 피력했다.

하이라이트 장면 시연의 첫 장면은 작품의 첫 장면이기도 한 프롤로그 씬 이었다. 먼저 레이몬드의 전사로 작품을 연다. 입체적인 영상과 오브제의 활용이 돋보였으며, 2시간 동안 작품이 나아가게 될 방향을 제시했다. 뒤이어 한 장의 사진 속에 아가사와 함께 찍힌 자신의 어린 시절을 발견한 레이몬드, 그가 잊어버린 과거를 찾아가는 여정을 시작하면서 동시에 이 작품의 드라마가 하나 둘 전개된다.

 

 아가사 (1)

아가사 (3)

아가사 (4)

아가사 (5)

아가사 (6)

아가사 (7)

아가사 (8)

아가사 (10)

아가사 (11)

아가사 (12)

아가사 (15)

아가사 (17)

아가사 (18)

아가사 (19)

아가사 (20)

아가사 (22)

아가사 (24)

아가사 (27)

아가사 (30)

아가사 (31)

 

아가사 (32)

열 하루 동안 미궁 속에 갇힌 채 실종 된 아가사 크리스티. 그 진실에 대한 추리와 상상력을 펼치는 뮤지컬 <아가사>는 5월 10일까지 서울 종로구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글. 이은영 (vivid@stagekey.co.kr) / 사진. 양하경 (photong@stageke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