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NEWS ISSUE 토크 콘서트 <호이 스타일 매거진 쇼> 현장 기사

토크 콘서트 <호이 스타일 매거진 쇼> 현장 기사

192
0
SHARE

r12

IMG_9520

9월 22일 저녁 8시 유니플렉스 1관에서 잡지 컨셉이라는 새로운 형식을 차용한 뮤지컬 토크 콘서트 <호이 스타일 매거진 쇼>이 열렸다.

조금 거창한 이름을 가진 <호이 스타일 매거진 쇼>는 활발한 에너지가 넘치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단독 MC를 맡아 뮤지컬 배우들을 초대해 잡지 컨셉으로 진행 되는 토크 콘서트다. 요즘 예능 프로그램 중 핫하게 뜨고 있는 회담 컨셉의 <비정상 회담>, 점집 컨셉의 <무릎팍 도사>, 야간매점 컨셉의 <해피투게더>, 라디오 방송 컨셉의 <라디오 스타>등 다양한 테마의 토크쇼가 있어왔던 것처럼, <호이 스타일 매거진 쇼>는 잡지 사무실을 무대 위로 올려 메인 MC를 맡은 김호영이 매거진의 편집장 역할을 하며 토크쇼를 이끌어 나간다.

IMG_9515

이제까지의 뮤지컬 토크 콘서트들은 ‘뮤지컬’이라는 틀 안에서 이야기를 해 왔다. 그래서 특정 작품에 대한 이야기 혹은 배우들의 연기에 대한 이야기들이 주를 이루었다. <호이 스타일 매거진 쇼>는 이러한 한계에서 벗어나 좀 더 다양한 이야기를 꾸려 나가기 위해 잡지라는 컨셉을 선택했다. 잡지 속에 이 달의 유행 패션, 핫 아이템, 스타의 집을 통한 인테리어, 화장품 추천 및 사용 후기, 스타가 자주 가는 맛집 등 다양한 이야기가 담겨 있는 것처럼 매회 뮤지컬 배우들을 초대해 뷰티, 푸드, 패션, 헬스, 섹슈얼등 다양한 분야의 이야기로 토크 콘서트를 채워나갈 예정이다. 또한 모바일 어플을 만들어 김호영 편집장의 사무실에 초대된 관객의 후기들로 잡지를 엮어낼 예정이다.

첫 창간호를 축하하는 분위기로 떠들썩하게 시작한 <호이 스타일 매거진 쇼> 1회에서는 메인 MC인 김호영이 공연 중인 뮤지컬 <프리실라>팀이 주연 배우에서 앙상블까지 모두 출연해 성적소수자들의 삶을 담은 작품에 대한 짤막한 이야기와 함께 왁싱에 대한 고충을 털어놓으며 뷰티에 대한 여러 이야기를 나누었다. 왁싱에 대한 <프리실라> 배우들의 경험담과, 왁싱에 얽힌 관객들의 사연들을 소개하고, <프리실라>에서 앙상블을 맡은 배우들의 노래 실력을 들을 수 있는 미니 갈라 콘서트와 퍼포먼스를 보여주었다.

IMG_9488

IMG_9496

IMG_9502

더불어 <호이 스타일 매거진 쇼>의 시작을 함께해준 관객들에게 소정의 선물을 전달하며 고마움을 표했다.

김호영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웃음을 선사하며 유쾌하게 두 시간을 채워나간 <호이 스타일 매거진 쇼>는 앞으로도 <호이 스타일 매거진>의 에디터이자 구독자인 관객들을 모시고 뮤지컬 배우들이 TV 예능 토크쇼에 나온 것 같은 새로운 모습과 유쾌함을 전파해 나갈 예정이다.

IMG_9494


글/사진. 오윤희 기자(yoon@musicalpublic.com)